다섯시간이 너무 짧네요 하흑

글쓴이 짱야

등록일 2019-03-12 16:03

조회수 716

글자확대 글자축소
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


아이 열시에 어린이집가서 3시에 오는데 ㅋㅋㅋ 집에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왜이리 저 다섯시간이 짧은지 모르겠어요~~~ 혼자있는 다섯시간은 정말 꿀같은데 아이들 오면 지옥이 반겨주네여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마이 페이지 >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.

 담기 인쇄 답글 목록 글쓰기
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
  1. 불빛 2019-03-14 14:42     답글 | 공감(0)
    아 공감~~~~ ㅎㅎ 밑 댓글처럼 빠르게 지나가면 기분 좋아요 집안일도 하고 뭔가 끝냈다는 성취감에 ㅎㅎ
  2. 봄 가을 2019-03-12 17:32     답글 | 공감(0)
    그렇지요 집안일하다보면 시간도 빠르게 지나가는데 하고나면 기분이좋아요
    그런데 아이가들어오면 집안일은 헛일을한것이고~ 많은공감을하네요... 언제나좋은날되세요~^*^


글수 글수(34,442 )
쓰기
번호 제목 글쓴이등록일조회수
43805   울 남편 봄 옷으로 코모도 사줄라하는데요 야쁘마마..2019-03-21309
43804   병원 가서 물리치료 받았어요 3 미이즈맘..2019-03-21402
43803   봄이 오고있는건가....... 요즘 부쩍 나른하네요 ㅠㅡㅠ 2 집순이2019-03-20535
43802   날씨가 좋아서 계속 산책.. ^^ 1 코스모스..2019-03-19584
43801   오늘 손목이 난리네요ㅠ 3 미이즈맘..2019-03-19439
43800   떡복이가 먹고싶어서 충동적인 주문 ㅠㅠ 2 빅마로2019-03-18438
43799   사탕 하나 받으셨나요 ㅋㅋㅋㅋ 4 불빛2019-03-14507
43798   다들 아파트 단지안에 장 서나요??? 2 다운맘2019-03-14481
43797   오늘 너무 추워요.......내일은 영하라던데 2 코스모스..2019-03-13542
43796   두유라떼에 빠져버렷어요ㅠㅠ 살 찌는 소리 들린다아 5 밍밍이2019-03-13556
43795   기분전환은 생각보다 넘나 간단간단 1 다운맘2019-03-13493
43794   다섯시간이 너무 짧네요 하흑 2 짱야2019-03-12721
43792   쌓인 포인트 정산하니 기분이 좋네요^^ 불빛2019-03-11528
43791   일본에서 친구가 놀러왔는데 공기보고 헉..ㅋㅋ 3 수수2019-03-08742
43790   캡틴마블 잼나나요 .. 마블 시리즈 안봤는데 괜찮을까요 2 코스모스..2019-03-07803
43789   미세먼지 마스크 꼭 쓰고 다니세요~ 요니2019-03-07889
43788   경칩인데.. 오라는 봄은 안오고ㅠ 추오추오요 1 빅마로2019-03-06736
43787   역시 뼈해장국에는 갓소주~ 3 빅마로2019-03-05704
43786   왜 원에서는 카드결제가 안되나요? 2 짱야 2019-03-05636
43785   경보만 울리면 뭐 어떡하라는건지... 대책없는 미세먼지 재난...ㅋㅋ 2 불빛2019-03-05562
43784   대창? VS 곱창전골? 4 화요홧팅..2019-03-05587
43783   미세먼지가 너무 최악이에요.. 3 월욜얍얍..2019-03-04613
43782   순간 스카이캐슬 엄마들 식사인줄.. 넘 이쁜가게 ~~ 1 율무엄마..2019-03-04529
43781   하흑 오늘 미세먼지!!!!!!! ㅠㅠ 2 다운맘2019-03-04489
43780   넘나 오랜만에 온느낌이..어흑 4 눈나무숲..2019-03-011023
43779   이제는 봄이지요~ 4 봄 가을2019-02-28975
43778   내일 역사공부시킬겸.. 애들이랑 나들이 가기로햇는데 1 코스모스..2019-02-28916
43777   트렌치코트 사려고 하는데 2 룰루2019-02-271250
43776   커피는 정말..ㅠ 6 빅마로2019-02-271369
43775   10분 빠르게 맞춰죠~ 라고 한다면 당신은? 6 불빛2019-02-271441
43774   간만에 가로수길 나들이 , 맛난거먹기 1 행복하자..2019-02-271164
쓰기
검색 목록보기


이벤트·체험단

기간 2019.03.19 ~ 2019.04.09

DreamMiz

KCP